2015슬로푸드국제페스티벌 참여디자이너

조은숙 | 중앙테이블연출

조은숙갤러리(조은숙아트앤라이프스타일)의 대표. 2008년 설립한 조은숙 갤러리는 도예를 중심으로 회화, 목공예, 금속, 아트퍼니처 등 현대미술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특유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공간 연출과 생활디자인을 제안하며, 생활도예와 아트퍼니처 등 상설전시관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적이면서 현대적인 예술을 통해 더 가치있고 풍요로운 삶, 예술과 삶이 공존하는 토털라이프스타일(의식주)을 추구한다.

조의환 | 50 농가사진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시각디자인 졸업 및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사진 디자인을 수료했다. 이후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에서 신문출판 석사학위를 받고 한양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겸임교수, 조선일보 출판국 미술부장, 디자인 연구소 부장, 조선일보 편집국 편집위원 등을 역임했다. 사단법인 한국 시각정보디자인 협회회원으로도 활동중이다.

최두수 | 전시디자인

장르를 넘나들며 실험적 작품을 선보이는 작가. 첼시 칼리지 예술대학 석사 및 서울시립대학교 예술대학 환경조각과 학사를 졸업했다. 개인전(스페이스오뉴월이주헌, 서울), <2014 Tell me everything>(팔레드, 서울), <2004 Flash / a sign for short sweet magical times>(The Economist, 런던) 등을 가졌다.

홍동희 | 맛의방주, 무대&런웨이 공간 연출

홍익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하고 설치미술 작가로 활동 중인 홍동희는 주로 나무, 돌, 흙 등 자연 소재를 공간으로 끌어들여 자연이 함께하는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건축물 스킨디자인, 가구 작업, 공간 디자인 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 작업으로 남해 싸우스 케이프 아트월 및 가구 작업, 스테이트타워 로비 아트월 및 오브제, 제주 오설록 스킨 작업 및 오브제, 북촌지우헌 가구 오브제 및 아트월, 마임 흙집 돌집 외 100여 점의 건축 및 인테리어 오브제 등이 있다.

마음스튜디오 | 어린이체험관 공간 연출

마음을 전하는 디자인을 모토로 하는 스튜디오. 하나의 프로젝트를 통해 공간, 제품, 영상 등 일관된 작업 결과물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활동으로 샘표 회의 공간과 관련된 제품과 그래픽, 영상 제작 작업을 비롯해 딸기 키즈 뮤지엄 공간 및 뽀로로 lounge P 브랜딩 작업 등이 있다. 최근엔 모나미의 콘셉트스토어 공간을 비롯한 전반적인 디자인 작업을 맡기도 했다.

서영희 | 태평염전 공간연출, CJ 오브제

경희대학교 의상학과를 졸업하고 코오롱 숙녀복부 디자인실에 입사했다. 이후 동아일보사 패션지 <멋>의 스타일링을 맡으며 본격적인 스타일리스트로 활동을 시작했다. 1993년 패션 잡지 <쉬즈> 창간 당시 패션 스타일리스트 팀으로 작업했고 이후 패션 잡지 등의 패션 화보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했다. 건국대학교 대학원 패션 마케팅 석사 졸업 이후 대학원 패션디자인학과에서 패션 광고, 패션 이미지 등을 강의하기도 했다. 현재 여러 대학 학부 패션 특강에 출강하고 패션지 전속 패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 중이다.

우디 | 그래픽

커뮤니케이션우디는 디자인&컨설팅 기업이다. 주요 활동으로 양양 6차 산업 농촌 체험 브랜드 디자인&컨설팅(송천·방축·황룡·해담마을), 제천 6차 산업 덕산면-‘달이랑’ 브랜드 디자인&컨설팅, 관광두레-청송 덕다헌 브랜드 디자인&컨설팅(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한국관광연구원), LG생활건강 빌리프 디자인&마케팅 등의 작업을 진행했다.

김민정 | 벽면캘리그라피

캘리그라피 스튜디오 티애(www.brushinstory.com) 대표로 캘리그라피 아트숍(www.dippen.co.kr)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활동으로 삼성 딜라이트 아트토크, 일산 이마트타운 피코크치킨 초크아트, EXIT 개인전-알파갤러리, 2015 아트토이 전시- 싸이더스 갤러리, 삼성 갤럭시 잡지 광고 등에 캘리그라피 작업이 있다. 이 외에도 패션 브랜드 샤넬, 루이 비통, 디올, 까르띠에, 버버리, 반클리프앤아펠 등의 VIP 카드 작업을 진행했고, 자신만의 캘리그라피 노하우를 담은 책 <특별한 날에 캘리그라피>를 출간했다.

계원대학교 화훼학과 | 화훼 연출

화훼 디자인은 식물이나 식물에 관련된 것 또는 그 이미지를 주체로 하여 목적에 맞는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표현하는 디자인의 한 영역이다. 또한 인간의 삶에 중점을 두는 생활 디자인이기도 하다. 계원대학교 화훼학과에서는 지적 능력과 감성적·기술적 능력이 조화를 이루도록 교육하여 화훼 디자인을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역량의 디자이너를 양성하고자 한다.


주소를 드래그 해서 Ctrl+C 를 눌러 복사해주세요.